본문 바로가기

타투정보

#국내 타투용품 쇼핑몰 정리 및 추천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한국 타투용품 쇼핑몰 정리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서플라이 샵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부분의 타투 용품들은 정식 허가증이 없이는 해외직구가 불법이기 때문에 세관을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배대지를 사용하여도 마찬가지이며 이름 있는 배대지 회사들에서도 법적인 문제로 타투 용품은 구매를 거부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정가보다 다소 수수료가 붙은 가격이더라도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하여 판매되는 타투 용품을 구매하는 것이 정신건강에도 좋을 것입니다. 

 

 

 


목차

  1. 코일위드아이언즈
  2. 딥 스킨 / 딥 서플라이
  3. 몬스터 타투
  4. HKDTAT
  5. 3줄 요약

 


 

1. 코일 위드 아이언즈 타투머신

코일 위드 아이언즈는 오프라인 샵도 운영하고 있는 타투 용품 전문점입니다. 잉크나 바늘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머신을 제작해 판매하기도 합니다. 오프라인 샵에서 직접 머신을 사용해보며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블라인드 구매를 하는 제품들보다는 좀 더 확실합니다. 또한 머신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바로 수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만 온라인샵은 해외 전용으로 있어 머신에 대해 둘러보고 참고하는 정도로만 이용 가능합니다.

http://www.coilwithirons.com/index.html

 

코일위드 아이언즈

로터리 타투 머신, 코일 위드 아이언즈, 타투 머신 추천, 타투 기계

coilwithirons.com

 

국내 아티스트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욱 빠른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머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따로 적어둔 홈페이지도 있는 친절한 서플라이 샵입니다.  

https://coilwithirons.tistory.com/

 

코일위드아이언즈 타투머신

로터리타투머신, 코일타투머신 전문 커스텀 샵 '코일위드아이언즈' 입니다.

coilwithirons.tistory.com

 

 

 

2. 딥 스킨

 

 

딥 스킨은 타투머신을 제외한 대부분의 타투 용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잉크부터 그립, 타투를 위한 가구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애프터케어용 크림과 클렌징 용품들도 판매합니다. 타투이스트 뿐 아니라 일반 고객분들도 에프터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딥 서플라이

같은 계열사인지 전혀 다른 곳인지는 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아 확실치 않습니다. 그러나 비슷한 이름으로 타투머신 및 기타 용품들을 판매하는 딥 서플라이라는 인스타그램 계정도 있습니다. 가격이 모두 오픈되어 있으며 구매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이루어지는 듯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면 방문해보고 싶은 서플라이 샵입니다. 인스타그램 속 정보로 보면 구매대행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보입니다.

 

3. 몬스터 타투 (수호 타투)

 

몬스터 타투는 수호 타투와 같은 곳으로 홈페이지상 이름이 몬스터 타투입니다. 머신은 파트별 부품만 판매하며 완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 외 기타 용품들은 구매 가능합니다. 몬스터 타투는 스텐실용액과 작업시 사용하는 클렌저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 스텐실 용액을 사용해봤을때 기존의 스텐실 스터프보다 크게 떨어지는것 없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잘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향이 제 취향이 아닌지라 차라리 무향이었다면 더 좋았을것같습니다. 그외 타투 필름 등 애프터 케어 제품군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내용은 수호 타투 서플라이 인스타그램에서 실제 사용 후기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HKDTAT

 

이름은 홍콩달러 타투 같은데 도메인 주소는 드림 타투입니다. 해외배송을 하는 사이트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제품군들보다 훨씬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외 아티스트들과 똑같이 선택폭이 넓어 최근 타투머신의 트렌드들도 한눈에 파악하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아직 구매를 해본 적은 없으나 딥 서플라이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모든 결제는 무통장 현금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에 카드결제가 가능한 딥 서플라이 쪽이 현금이 부담되는 분들에게는 더욱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사이트는 주로 머신 구경을 하러 들르는 곳입니다. 고액의 제품이 아니더라도 잉크나 그립 등 다른 용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레이 워시 잉크 시리즈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가 없어 그레이 워시를 한번 구매해볼 생각입니다. 구매와 배송과정에 문제가 없다면 머신도 구매해보고 싶은 사이트입니다.

 

 

3줄 요약

 

1. 국내에도 오프라인 서플라이 샵이 있다 > 코일 위드 아이언즈

2. 국내 생산&판매되는 타투머신은 구매하기 수월하고 수리할 때 좋음

3. 자체 제작되는 아이템 외 기타 용품들은 가격비교 후 구매 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