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정보

Vita in motu-인생은 움직임속에 있다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Vita in motu-인생은 움직임속에 있다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이미 타투를 갖고 있는 분들은 물론 타투가 처음인 분들에게도 가장 접근하기 좋은 것은 단연 레터링입니다. 레터링 타투는 그 글이 지닌 의미에 더욱 의의를 두기에 크기나 위치, 디자인에 크게 제약이 없어 비교적 가볍게 접근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는 게 아닐까 합니다.

레터링 타투는 자신에게 의미 있는 날짜나 이니셜, 단어나 문장을 먼저 고르고 난 뒤 원하는 스타일에 맞추어 디자인하게 됩니다. 디자인은 타투이스트와 함께 상담 후 디자인은 타투이스트의 역할이기에 디자인을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어떤 글을 새길 것인지는 스스로 고민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 누군가 추천해준 글자라고 하더라도 결국 자신의 몸에 남겨질 것이 때문에 본인이 직접 고를 것을 권장합니다.

막상 어떤 문구를 선택해야 좋을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좋은 참고가 될 것입니다.

좋은 글은 읽는 것만으로도 읽는 사람에게 좋은 에너지를 줍니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긍정의 에너지나 파동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꼭 타투를 위한 것이 아닌, 하루하루를 더욱 충만하게 해 줄 의미 있는 유명한 혹은 특별한 문구들을 소개합니다.

 

 

 

 

목차

  1.  Art work / Vita in motu - 인생은 움직임 속에 있다
  2. 디자인 예시

 

 

1. Art work 

Vita in motu

Life is in motion


인생은 움직임 속에 있다

 

이번 문구는 아주 간략하고 그만큼 강렬한 힘을 지닌 명언이라고 생각합니다. motion은 운동, 움직임, 에너지 정도로 이해할 수 있는데 끝없이 순환하는 에너지, 생명력을 의미하는 듯합니다. 인생 그 자체가 생명력이며 인생 그 자체로 목적이 되는 완성형에 가까운 진리의 문장 같습니다. 

영어 문장을 그대로 직역하니 다소 어색함이 있으나 한글로 가장 적합한 단어를 아직까지도 찾질 못해 오해의 여지를 줄이고자 직역으로 아트워크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매일 좋은 문장을 읽고 그 의미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기쁨이 됩니다. 좋은 문장은 그만큼 좋은 힘을 갖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선의 영역이 아닐까요? :)

날씨가 점차 따스해지며 움츠러들었던 생명들이 봄을 준비하는 생명의 태동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오늘 만난 vita in motu라는 문장이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이해가 되는 날입니다.

 

2. 디자인 예시

 

디자인은 원하는 신체 부위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을 주게 됩니다. 때문에 디자인과 위치 모두가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에서 생각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타투이스트가 추천하는 위치 혹은 크기를 참고하여 생각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타투를 하게 될 것입니다.

디자인에 사용된 폰트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무료 디자인을 활용하였습니다. 무료 폰트를 찾는 것이 어렵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tattooist9-maisondeencre.tistory.com/34

 

실패없는 베스트 셀러! 레터링 타투 폰트 11가지 공유 및 사이트 추천

 #메종드앙크 #타투이스트나인 #나인타투 실패 없는 베스트셀러! 레터링 폰트 5가지 안녕하세요:) 메종드앙크의 문신사 나인입니다. 오늘은 두고두고 질릴염려 없이 예쁜! 실패 없는 베스트

tattooist9-maisondeencre.tistory.com

 

 

 

 

반응형